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W]
총
13
건 중
13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
저자
Bohner, G.; Einwiller, S.; Erb, H. P.; Siebler, F.
(1)
Dijksterhuis, A.; Smith, P. K.
(1)
Forehand, M. R.; Grier, S.
(1)
Garner, R.
(1)
Gill, T.; Dube, L.
(1)
Gorn, G.
(1)
Gregan-Paxton, J.; Hoeffler, S.; Zhao, M.
(1)
Herr, P. M.
(1)
Kardes, F. R.
(1)
Kruger, J.; Galak, J.; Burrus, J.
(1)
Suh, J. C.; Yi, Y.
(1)
Tietje, B. C.
(1)
Zinkhan, G.; Kwak, H.; Morrison, M.; Peters, C. O.
(1)
더보기
(8)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10)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3)
발행년도
2003
(3)
2005
(3)
2006
(2)
2007
(2)
1995
(1)
2001
(1)
2002
(1)
더보기
(2)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Web-Based Chatting: Consumer Communication in Cyberspace
저자
Zinkhan, G.; Kwak, H.; Morrison, M.; Peters, C. O.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What Do We Do Unconsciously? And How?
저자
Dijksterhuis, A.; Smith, P. K.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What is a Leather Iron or a Bird Phone? Using Conceptual Combinations to Generate and Understand New Product Concepts
저자
Gill, T.; Dube,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What's in a Name? Persuasion Perhaps
저자
Garner,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When Arousal Influences Ad Evaluation and Valence Does Not (and Vice Versa)
저자
Gorn,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When Brand Attitudes Affect the Customer Satisfaction-Loyalty Relation: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Involvement
저자
Suh, J. C.; Yi, Y.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When Categorization Is Ambiguous: Factors That Facilitate the Use of a Multiple Category Inference Strategy
저자
Gregan-Paxton, J.; Hoeffler, S.; Zhao,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When Consumers' Self-Image Motives Fail
저자
Kruger, J.; Galak, J.; Burrus,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When Do Rewards Have Enhancement Effects? An Availability Valence Approach
저자
Tietje, B.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When Is Honesty the Best Policy? The Effect of Stated Company Intent on Consumer Skepticism
저자
Forehand, M. R.; Grier,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When Should Consumers and Managers Trust Their Intuition?
저자
Kardes, F.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When Small Means Comfortable: Relations Between Product Attributes in Two-Sided Advertising
저자
Bohner, G.; Einwiller, S.; Erb, H. P.; Siebler,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Whither Fact, Artifact, and Attitude: Reflections on the Theory of Reasoned Action
저자
Herr, P.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