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
3건 중 3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기사 삭제
Chang, C.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Ad and Brand Evaluations in a Competitive Processing Context-The Effects of Number of Attributes and Repetiton Strategies 미리보기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d framing effects for consumption products: An affect priming process 미리보기
저자
Chang, C.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d-Self-Congruency Effects: Self-Enhancing Cognitive and Affective Mechanisms 미리보기
저자
Chang, C.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