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
4건 중 4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기사 삭제
Woodside, A. G.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Advancing From Subjective to Confirmatory Personal Introspection in Consumer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dvancing Means-End Chains by Incorporating Heider's Balance Theory and Fournier's Consumer-Brand Relationship Typology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dvertising and Consumption of Alcoholic Beverages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nnouncing the First JBR Article Award for Exceptional Quality and High Scholarly Impact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