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10
건 중
10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기사
2016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0)
저자
Aikin, Kathryn J.; O Donoghue, Amie C.; Squire, Claudia M.; Sullivan, Helen W.; Betts, Kevin R.
(1)
Chakravarty, Anindita; Grewal, Rajdeep
(1)
Fornell, Claes; Morgeson, Forrest V.; Hult, G. Tomas M.
(1)
Giebelhausen, Michael; Chun, HaeEun Helen; Cronin, J. Joseph; Hult, G. Tomas M.
(1)
Jung, Minah H.; Perfecto, Hannah; Nelson, Leif D.
(1)
Katsikeas, Constantine S.; Morgan, Neil A.; Leonidou, Leonidas C.; Hult, G. Tomas M.
(1)
McAlister, Leigh; Srinivasan, Raji; Jindal, Niket; Cannella, Albert A.
(1)
Sahni, Navdeep S.
(1)
Tumbat, Gülnur; Grayson, Kent
(1)
VanEpps, Eric M.; Downs, Julie S.; Loewenstein, George
(1)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5)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5)
발행년도
2016
(1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djusting the Warm-Glow Thermostat: How Incentivizing Participation in Voluntary Green Programs Moderates Their Impact on Service Satisfaction
저자
Giebelhausen, Michael; Chun, HaeEun Helen; Cronin, J. Joseph; Hult, G. Tomas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dvance Ordering for Healthier Eating? Field Experiments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Meal Order—Consumption Time Delay and Meal Content
저자
VanEpps, Eric M.; Downs, Julie S.; Loewenstein, Georg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dvertising Effectiveness: The Moderating Effect of Firm Strategy
저자
McAlister, Leigh; Srinivasan, Raji; Jindal, Niket; Cannella, Albert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dvertising Spillovers: Evidence from Online Field Experiments and Implications for Returns on Advertising
저자
Sahni, Navdeep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n Abnormally Abnormal Intangible: Stock Returns on Customer Satisfaction
저자
Fornell, Claes; Morgeson, Forrest V.; Hult, G. Tomas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nalyst Earning Forecasts and Advertising and R&D Budgets: Role of Agency Theoretic Monitoring and Bonding Costs
저자
Chakravarty, Anindita; Grewal, Rajdee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nchoring in Payment: Evaluating a Judgmental Heuristic in Field Experimental Settings
저자
Jung, Minah H.; Perfecto, Hannah; Nelson, Leif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FDAAA-Mandated Toll-Free Statement for Consumer Reporting of Side Effects in Direct-to-Consumer Television Advertisements
저자
Aikin, Kathryn J.; O Donoghue, Amie C.; Squire, Claudia M.; Sullivan, Helen W.; Betts, Kevi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ssessing Performance Outcomes in Marketing
저자
Katsikeas, Constantine S.; Morgan, Neil A.; Leonidou, Leonidas C.; Hult, G. Tomas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uthority Relinquishment in Agency Relationships
저자
Tumbat, Gülnur; Grayson, Ken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