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9
건 중
9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기사
2018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9)
저자
Cherrier, Hélène; Hill, Ronald Paul
(1)
Evangelidis, Ioannis; Levav, Jonathan; Simonson, Itamar
(1)
Guha, Abhijit; Biswas, Abhijit; Grewal, Dhruv; Bhowmick, Sandeep; Nordfält, Jens
(1)
Guillard, Valérie
(1)
Kumar, V.; Leszkiewicz, Agata; Herbst, Angeliki
(1)
Kübler, Raoul; Pauwels, Koen; Yildirim, Gökhan; Fandrich, Thomas
(1)
Liu, Angela Xia; Steenkamp, Jan-Benedict E. M.; Zhang, Jurui
(1)
Otterbring, Tobias; Ringler, Christine; Sirianni, Nancy J.; Gustafsson, Anders
(1)
Yang, Liu; Toubia, Olivier; de Jong, Martijn G.
(1)
더보기
(4)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5)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
발행년도
2018
(9)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gglomeration as a Driver of the Volume of Electronic Word of Mouth in the Restaurant Industry
저자
Liu, Angela Xia; Steenkamp, Jan-Benedict E. M.; Zhang, Juru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n Empirical Analysis of the Joint Effects of Shoppers' Goals and Attribute Display on Shoppers' Evaluations
저자
Guha, Abhijit; Biswas, Abhijit; Grewal, Dhruv; Bhowmick, Sandeep; Nordfält, Jen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nticonsumption as Tactical Response to Institutionalized Subordination: The Case of Materially Deprived Anticonsumers
저자
Cherrier, Hélène; Hill, Ronald Pau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nticonsumption Consciousness in Pursuit of Sustainability
저자
Guillard, Valéri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pp Popularity: Where in the World Are Consumers Most Sensitive to Price and User Ratings?
저자
Kübler, Raoul; Pauwels, Koen; Yildirim, Gökhan; Fandrich, Thoma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re You Back for Good or Still Shopping Around? Investigating Customers' Repeat Churn Behavior
저자
Kumar, V.; Leszkiewicz, Agata; Herbst, Angelik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ttention, Information Processing, and Choice in Incentive-Aligned Choice Experiments
저자
Yang, Liu; Toubia, Olivier; de Jong, Martijn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he Abercrombie & Fitch Effect: The Impact of Physical Dominance on Male Customers' Status-Signaling Consumption
저자
Otterbring, Tobias; Ringler, Christine; Sirianni, Nancy J.; Gustafsson, Ander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he Asymmetric Impact of Context on Advantaged Versus Disadvantaged Options
저자
Evangelidis, Ioannis; Levav, Jonathan; Simonson, Itama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