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291
건 중
291
건 출력
3/15
페이지
제한항목
기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91)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4)
Albinsson, P.A.
(2)
Bardhi, F.; Arnould, E.
(2)
Belk, R.; Kozinets, R.
(2)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2)
Briers, B.; Pandelaere, M.; Warlop, L.
(2)
Brough, A.
(2)
Chan, E.; Mukhopadhyay, A.
(2)
Chaplin, L.N.
(2)
Chronis, A.; Hampton, R. D.
(2)
Chung, E.; Beverland, M.
(2)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2)
Dinnin, A.
(2)
Droms, C.
(2)
Espinoza, F.; Fedorikhin, A.; Srivastava, J.
(2)
Fan, X.; Liu, S.; Zhu, M.
(2)
Feltham, T. S.
(2)
Garg, N.
(2)
Gregory, G.
(2)
Griffiths, M.A.; Harmon, T.R.
(2)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2)
Jiang, Y.; Lei, J.
(2)
Johnson, B.R.; Ross, W.T.
(2)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2)
Kelly, A.; Lawlor, K.; O Donohoe,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6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9
(50)
2006
(32)
1994
(27)
2005
(25)
2007
(21)
2008
(21)
2012
(20)
1997
(16)
2013
(15)
2001
(14)
2003
(13)
1996
(11)
1980
(10)
1993
(9)
2000
(7)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Advertised Reference Prices as Semantic Anchors
저자
Janiszewski, C.; Lichtenstein, D.; Belavsk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Advertisers' Theories of Consumers: Why Use Negative Emotions to Sell?
저자
Cotte, J.; Ritchie,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Advertising and the Cultural Meaning of Animals
저자
Phillips, B.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Advertising and the Cultural Meaning of Animals
저자
Phillips, B.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Advertising Claims About Search and Experiential Attributes and Their Effect on Post-Trial Evaluations of Functional versus Hedonic Products
저자
Micu,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Advertising Claims About Search and Experiential Attributes and Their Effect on Post-Trial Evaluations of Functional versus Hedonic Products
저자
Micu,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Advertising Effects Under Different Combinations of Motivation, Capacity, and Opportunity to Process Information
저자
Poiesz, T. B.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Advertising Effects Under Different Combinations of Motivation, Capacity, and Opportunity to Process Information
저자
Poiesz, T. B.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Advertising Ideology and the Encoding of Advertising Meaning: An Ethnographic and Discursive Approach
저자
Kelly, A.; Lawlor, K.; O Donoho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Advertising in 1920s Shanghai: Globalization and Localization in the World of Calendar Advertising
저자
Zhao, X.; Belk,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Advice from a Caterpillar: Mainstreaming Hookah Consumption Into American Pop Culture
저자
Griffiths, M.A.; Harmon, T.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Advice from a Caterpillar: Mainstreaming Hookah Consumption Into American Pop Culture
저자
Griffiths, M.A.; Harmon, T.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Aesthetic Advertisements and Scientific Evaluations: Divergent Philosophies in Advertising Production
저자
Kelly, A.; Lawlor, K.; O Donoho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Aesthetic Aspects of the Consumption of Fashion Design: The Conceptual and Empirical Challenge
저자
Eckman, M.;Wagn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Aesthetics and Consumption
저자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Aesthetics and Consumption
저자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Affect, Affective Precision, and Primacy Effect in Stock Choices
저자
Sagara, N.; Peters,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Affect and Its Effects on Compensatory Consumption
저자
Garg,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Affect and Its Effects on Compensatory Consumption
저자
Garg,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Affect as Information: The Moderating Roles of Self-Regulatory System and Diagnosticity of Affective Valence
저자
Kramer, T.; Yoon, S.-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