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291
건 중
291
건 출력
14/15
페이지
제한항목
기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91)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4)
Albinsson, P.A.
(2)
Bardhi, F.; Arnould, E.
(2)
Belk, R.; Kozinets, R.
(2)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2)
Briers, B.; Pandelaere, M.; Warlop, L.
(2)
Brough, A.
(2)
Chan, E.; Mukhopadhyay, A.
(2)
Chaplin, L.N.
(2)
Chronis, A.; Hampton, R. D.
(2)
Chung, E.; Beverland, M.
(2)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2)
Dinnin, A.
(2)
Droms, C.
(2)
Espinoza, F.; Fedorikhin, A.; Srivastava, J.
(2)
Fan, X.; Liu, S.; Zhu, M.
(2)
Feltham, T. S.
(2)
Garg, N.
(2)
Gregory, G.
(2)
Griffiths, M.A.; Harmon, T.R.
(2)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2)
Jiang, Y.; Lei, J.
(2)
Johnson, B.R.; Ross, W.T.
(2)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2)
Kelly, A.; Lawlor, K.; O Donohoe,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6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9
(50)
2006
(32)
1994
(27)
2005
(25)
2007
(21)
2008
(21)
2012
(20)
1997
(16)
2013
(15)
2001
(14)
2003
(13)
1996
(11)
1980
(10)
1993
(9)
2000
(7)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61.
서명
Automatic and Effortful Processes in Socially Desirable Responding: A Cross-Cultural View
저자
Riemer,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2.
서명
Automatic Heart and Automatic Mind: Nonconscious Affective and Cognitive Influences on Consumer Behavior
저자
Maimaran, M.; Wheeler, 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3.
서명
Avatar and Extended Self in Online Gaming
저자
Wang, J.; Zhao, X.; Bamossy, G.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4.
서명
Avoiding Poor Health or Approaching Good Health: Does it Matter?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Consequences of Health Regulatory Focus
저자
Gomez, P.; Borge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5.
서명
Avoiding the Debt Trap: How Attributional Retraining Can Influence Consumers' Perceived Control Over and Behavioural Intentions Towards Debt
저자
Main, K.; Wei, M.-L.; Fisch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6.
서명
Awards, Rewards, Prizes, and Punishments
저자
Belk,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7.
서명
The Abandonment of Unprofitable Customer Relationships: An Analysis of Emotional Reactions
저자
Haenlein, M.; Kaplan, A.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8.
서명
The Abstractness of Luxury
저자
Hansen, J.; Wank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9.
서명
The Accidental Tourist: Patterns of Regret for Souvenirs Purchased or Left Behind
저자
Abendroth, L.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0.
서명
The Activation-Striving Model: When Will the Same Prime Lead to Goal Activation and When Will It Lead to Trait Activation?
저자
Sela, A.; Shiv,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1.
서명
The Act of Giving: Involvement, Habitual Giving, and Motives of Volunteerism
저자
Gregory,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2.
서명
The Act of Giving: Involvement, Habitual Giving, and Motives of Volunteerism
저자
Gregory,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3.
서명
The Act of Learning and the Acquisition of Knowledge
저자
Roggeveen, A.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4.
서명
The Advice Bounceback Effect: When Advice Undermines Its Cause
저자
Carlson, K. A.; Murphy,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5.
서명
The Affective-Cognitive Model of Stimulus-Based Affect: Individual Differences in Response to the Vividness of Product Descriptions
저자
Moore, D.J.; Bovell, L.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
서명
The American Consumer Home Front During World War II
저자
Witkowski, T.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
서명
The Analogy and Metaphor Literature: What's In It For Consumer Researchers?
저자
Gregan-Paxto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8.
서명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hoice Deferral
저자
Hub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9.
서명
The Antecedents of Image Transfer-An Empirical Study of Event Sponsorship
저자
Zhang, L.; Lin, S.; Fan,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0.
서명
The Antecedents of the Consumer Complaining Behavior (CCB)
저자
von der Heyde Fernandes, D.; dos Santos, C.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