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
4건 중 4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삭제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검색리스트 테이블
No 자료
유형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수록
매체
1 저널기사 Attributional Processes during Product Failures-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as Buffer 미리보기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06
2 저널기사 Attributional Processes during Product Failures-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as Buffer 미리보기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06
3 저널기사 Attributional Processes in the Case of Product Failures-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as Buffer 미리보기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06
4 저널기사 Attributional Processes in the Case of Product Failures-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as Buffer 미리보기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06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