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27
건 중
27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199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7)
저자
Areni, C. S.;Cox, K. C.
(1)
Belk, R. W.
(1)
Chatterjee, S.;Heath, T. B.
(1)
Chaudhuri, A.;Buck, R.
(1)
Cohen, J. B.
(1)
Cowley, E. J.;Law, S.
(1)
Eckman, M.;Wagner, J.
(1)
Edson Escalas, J.
(1)
Engel, J. F.
(1)
Feltham, T. S.
(1)
Hadjimarcou, J.
(1)
Hanson, C. B.;Biehal, G. J.
(1)
Huber, J.
(1)
Iyer, E.
(1)
Lacher, K. T.
(1)
Lee, M.
(1)
Malafarina, K.
(1)
Park, J.;Tansuhaj, P.;Spangenberg, E. R.;McCullough, J.
(1)
Pham, M. T.
(1)
Scattone, J.;Maheswaran, D.
(1)
Sego, T.
(1)
Shimp, T. A.
(1)
Sivadas, E.;Venkatesh, R.
(1)
Stewart, D. W.
(1)
Taylor, V. A.;Miyazaki, A. D.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1)
발행년도
1994
(27)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bbott and Costello Meet Frankenstein: An ACR Retrospective
저자
Cohen, J.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cademic Appalachia and the Discipline of Consumer Research
저자
Shimp, 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ccessibility Effects on Relationship Between Attitude Toward the Ad and Brand Choice
저자
Hanson, C. B.;Biehal, 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CR's 25th Anniversary - How it All Began
저자
Engel, J.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dolescent Compulsive Consumption: Issues in Motivation, Identification and Prevention
저자
Scattone, J.;Maheswar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esthetic Aspects of the Consumption of Fashion Design: The Conceptual and Empirical Challenge
저자
Eckman, M.;Wagn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frican American Vernacular English in Advertising: A Sociolinguistic Study
저자
Edson Escala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gent Decision Making: Understanding and Predicting the Preferences of Others
저자
West, P.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ltering Retrieval Sets: When Will Contextual Cues Make a Difference?
저자
Cowley, E. J.;Law,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lternative Models of Cognitive Processes Underlying Consumer Reactions to Conjunction Categories
저자
Le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An Advertising Potpourri": Some Comments and A Unifying Theme
저자
Stewart, D.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An Emotion-Based Perspective of Family Purchase Decisions
저자
Park, J.;Tansuhaj, P.;Spangenberg, E. R.;McCullough,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An Examination of Individual and Object-Specific Influences on the Extended Self and its Relation to Attachment and Satisfaction
저자
Sivadas, E.;Venkatesh,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Context-Induced Mood States on the Evaluation of a `Feel-Good' Product: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Type and the Consistency Effects Model
저자
Hadjimarcou,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Psychometric Properties of a Conservation-Oriented Consumption Scale
저자
Malafarina,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An Exploration of Triune Brain Effects in Advertising
저자
Chaudhuri, A.;Buc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An Expose on Green Television Ads
저자
Iy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An Investigation of the Influence of Gender on the Hedonic Responses Created by Listening to Music
저자
Lacher, K.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An Investigation of the Use of Price-Quality Schema by Urban Chinese Consumers
저자
Veeck, A.;Burns, A.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Anticipations and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Pham, M.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