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13
건 중
13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0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
저자
Escalas, J. E.; Stern, B. B.
(1)
Frankenberger, K. D.
(1)
Gabel, T. G.; Boller, G. W.
(1)
Giesler, M.; Pohlmann, M.
(1)
Houliez, C.; Mandel, N.; Nowlis, S.
(1)
Johnson, A. R.; Thomson, M.
(1)
Kidwell, B.; Turrisi, R.
(1)
Kivetz, R.; Netzer, O.; Srinivasan, V.
(1)
Main, K. J.; Argo, J. J.
(1)
Meamber, L. A.
(1)
Mottner, S.; Wilhelm, W. B.
(1)
Shirai, M.
(1)
Zhao, X.; Belk, R. W.
(1)
더보기
(8)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
발행년도
2003
(13)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dolescent and Adult Responses to Communications Perceived as Fear Arousing or Fear Neutral
저자
Frankenberger, K.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dvertising in 1920s Shanghai: Globalization and Localization in the World of Calendar Advertising
저자
Zhao, X.; Belk,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ffective Product Categorization and Knowledge Transfer from Multiple Affective Categories
저자
Houliez, C.; Mandel, N.; Nowli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lternative Models for Capturing the Compromise Effect
저자
Kivetz, R.; Netzer, O.; Srinivasan,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n Analysis of Multi-dimensional Internal Reference Prices
저자
Shirai,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n Examination of Money Management Tendencies
저자
Kidwell, B.; Turris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n Honorable Calling: The 15^t^h Alabama Infantry Re-enacting Company in the Pacific Northwest
저자
Mottner, S.; Wilhelm, W.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n Introduction to Politician-Targeted Marketing and the Political Customer in the United States
저자
Gabel, T. G.; Boller, G.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Emotional Responses to Advertising
저자
Escalas, J. E.; Stern, B.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re Consumer Relationships Different?
저자
Johnson, A. R.; Thom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Are Metaperceptions a Viable Explanation for Low Coupon Redemption Rates?
저자
Main, K. J.; Argo, J.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Artists' Perspectives at The 2002 Utah Arts Festival
저자
Meamber, 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Anthropology of File Sharing: Consuming Napster as a Gift
저자
Giesler, M.; Pohlman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