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50
건 중
50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200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0)
저자
Albinsson, P.A.
(2)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2)
Brough, A.
(2)
Chan, E.; Mukhopadhyay, A.
(2)
Chaplin, L.N.
(2)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2)
Dinnin, A.
(2)
Droms, C.
(2)
Fan, X.; Liu, S.; Zhu, M.
(2)
Griffiths, M.A.; Harmon, T.R.
(2)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2)
Jiang, Y.; Lei, J.
(2)
Johnson, B.R.; Ross, W.T.
(2)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2)
Liang, J.; Cotte, J.
(2)
Litt, A.
(2)
Matherly, T.
(2)
Molesworth, M.
(2)
Penaloza, L.
(2)
Riemer, H.
(2)
Rohm, A.; Bardhi, F.; Sultan, F.
(2)
Valenzuela, A.; Chandon, P.
(2)
Verhoeven, J.W.M.; Van Rompay, T.; Pruyn, A.
(2)
Walsh, D.; Mantonakis, A.
(2)
Yalkin, C.; Elliott, R.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0)
발행년도
2009
(5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ccept or Reject?: How Task Valence Interacts With Product Information Processing To Alter Purchase Decisions
저자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ccept or Reject?: How Task Valence Interacts With Product Information Processing To Alter Purchase Decisions
저자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cculturation and Consumer Behavior: Building Cultural Bridges Through Consumption
저자
Penaloza,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cculturation and Consumer Behavior: Building Cultural Bridges Through Consumption
저자
Penaloza,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ccuracy and Affiliative Motivations in Socially Influenced Decision Making
저자
Matherly,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ccuracy and Affiliative Motivations in Socially Influenced Decision Making
저자
Matherly,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ction-Driven Evolution of General and Enduring Preference Hierarchies
저자
Lit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ction-Driven Evolution of General and Enduring Preference Hierarchies
저자
Lit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dolescents Yet Again Speak of Fashion: An Account of Participation and Resistance
저자
Yalkin, C.; Elliott,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dolescents Yet Again Speak of Fashion: An Account of Participation and Resistance
저자
Yalkin, C.; Elliott,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Adults' Consumption of Videogames as Imaginative Escape From Routine
저자
Molesworth,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Adults' Consumption of Videogames as Imaginative Escape From Routine
저자
Molesworth,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Advice from a Caterpillar: Mainstreaming Hookah Consumption Into American Pop Culture
저자
Griffiths, M.A.; Harmon, T.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Advice from a Caterpillar: Mainstreaming Hookah Consumption Into American Pop Culture
저자
Griffiths, M.A.; Harmon, T.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Aesthetics and Consumption
저자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Aesthetics and Consumption
저자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Complex Relationship Between the Self and Consumer Contexts
저자
Chaplin, L.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Complex Relationship Between the Self and Consumer Contexts
저자
Chaplin, L.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An Exploratory Study of Media Multitasking Practices and Experiences among Young Consumers
저자
Rohm, A.; Bardhi, F.; Sultan,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An Exploratory Study of Media Multitasking Practices and Experiences among Young Consumers
저자
Rohm, A.; Bardhi, F.; Sultan,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