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50
건 중
50
건 출력
2/3
페이지
제한항목
200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0)
저자
Albinsson, P.A.
(2)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2)
Brough, A.
(2)
Chan, E.; Mukhopadhyay, A.
(2)
Chaplin, L.N.
(2)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2)
Dinnin, A.
(2)
Droms, C.
(2)
Fan, X.; Liu, S.; Zhu, M.
(2)
Griffiths, M.A.; Harmon, T.R.
(2)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2)
Jiang, Y.; Lei, J.
(2)
Johnson, B.R.; Ross, W.T.
(2)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2)
Liang, J.; Cotte, J.
(2)
Litt, A.
(2)
Matherly, T.
(2)
Molesworth, M.
(2)
Penaloza, L.
(2)
Riemer, H.
(2)
Rohm, A.; Bardhi, F.; Sultan, F.
(2)
Valenzuela, A.; Chandon, P.
(2)
Verhoeven, J.W.M.; Van Rompay, T.; Pruyn, A.
(2)
Walsh, D.; Mantonakis, A.
(2)
Yalkin, C.; Elliott, R.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0)
발행년도
2009
(5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An Innovative Approach Examining the Asymmetrical and Nonlinear Relationship between Attribute-Level Performance and Service Outcomes
저자
Fan, X.; Liu, S.; Zhu,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An Innovative Approach Examining the Asymmetrical and Nonlinear Relationship between Attribute-Level Performance and Service Outcomes
저자
Fan, X.; Liu, S.; Zhu,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An Investigation Into Individuals' Repeated Attempts at Behavior Change
저자
Drom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An Investigation Into Individuals' Repeated Attempts at Behavior Change
저자
Drom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An Investigation of College Students' Influence on Parents' Innovation Adoption
저자
Liang, J.;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An Investigation of College Students' Influence on Parents' Innovation Adoption
저자
Liang, J.;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Appraisal Theory of Emotions and Advertising Rhetoric: A Model of Consumer Reactions
저자
Albinsson, P.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Appraisal Theory of Emotions and Advertising Rhetoric: A Model of Consumer Reactions
저자
Albinsson, P.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Are All Referrals Created Equal? The Impact of Social Connections on Consumer Discounts
저자
Johnson, B.R.; Ross, W.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Are All Referrals Created Equal? The Impact of Social Connections on Consumer Discounts
저자
Johnson, B.R.; Ross, W.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Are Consumers Intuitively Bayesian? The Role of Consumer Metacognition
저자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Are Consumers Intuitively Bayesian? The Role of Consumer Metacognition
저자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Are Well-Known Brands Held to a Higher Standard of Performance: The Moderating Influence of Pre vs. Post Purchase of the Product
저자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Are Well-Known Brands Held to a Higher Standard of Performance: The Moderating Influence of Pre vs. Post Purchase of the Product
저자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At Face Value: Visual Antecedents of Impression Formation in Servicescapes
저자
Verhoeven, J.W.M.; Van Rompay, T.; Pruy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At Face Value: Visual Antecedents of Impression Formation in Servicescapes
저자
Verhoeven, J.W.M.; Van Rompay, T.; Pruy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Attentional and Inferential Effects of Point-of-Purchase Marketing
저자
Valenzuela, A.; Chando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Attentional and Inferential Effects of Point-of-Purchase Marketing
저자
Valenzuela, A.; Chando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Attribute Order Effects on Consumer Judgment: The Role of Ideal Point Availability and Attribute Importance
저자
Jiang, Y.; Le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Attribute Order Effects on Consumer Judgment: The Role of Ideal Point Availability and Attribute Importance
저자
Jiang, Y.; Le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