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13
건 중
13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3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
저자
Brumbaugh, A.M.; Grier, S.A.
(2)
Grier, S.; Davis, B.
(2)
Allenby, G.M.
(1)
Anderson, E.T.; Simester, D.
(1)
Fuchs, C.; Prandelli, E.; Schreier, M.; Dahl, D.W.
(1)
Krajicek, D.
(1)
Kurt, D.; Hulland, J.
(1)
Kushwaha, T.; Shankar, V.
(1)
Laran, J.; Tsiros, M.
(1)
Peltier, J.W.; Skidmore, M.; Milne, G.R.
(1)
Smith, K.H.; Stutts, M.A.; Zank, G.M.
(1)
더보기
(6)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0)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
발행년도
2013
(13)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CADEMICALLY SPEAKING The Relevance of Being Bayes
저자
Allenby, G.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dvertising in a Competitive Market: The Role of Product Standards, Customer Learning, and Switching Costs
저자
Anderson, E.T.; Simester,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gents of Change: A Scale to Identify Diversity Seekers
저자
Brumbaugh, A.M.; Grier, S.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gents of Change: A Scale to Identify Diversity Seekers
저자
Brumbaugh, A.M.; Grier, S.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ggressive Marketing Strategy Following Equity Offerings and Firm Value: The Role of Relative Strategic Flexibility
저자
Kurt, D.; Hullan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ll That Is Users Might Not Be Gold: How Labeling Products as User Designed Backfires in the Context of Luxury Fashion Brands
저자
Fuchs, C.; Prandelli, E.; Schreier, M.; Dahl, D.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n Exploratory Study of the Behavior and Perceptions of College Students with Respect to Regular, Light, and Ultralight Cigarettes
저자
Smith, K.H.; Stutts, M.A.; Zank, G.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n Investigation of the Effectiveness of Uncertainty in Marketing Promotions Involving Free Gifts
저자
Laran, J.; Tsiros,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re All Proximity Effects Created Equal? Fast Food Near Schools and Body Weight Among Diverse Adolescents
저자
Grier, S.; Davis,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re All Proximity Effects Created Equal? Fast Food Near Schools and Body Weight Among Diverse Adolescents
저자
Grier, S.; Davis,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Are Multichannel Customers Really More Valuable?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Category Characteristics
저자
Kushwaha, T.; Shankar,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Assessing the Impact of Gasoline Sales-Below-Cost Laws on Retial Price and Market Structure: Implications for Consumer Welfare
저자
Peltier, J.W.; Skidmore, M.; Milne, G.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ART OF CONVERSION Making Big Data Actionable
저자
Krajicek,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