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
4건 중 4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Mano, H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검색리스트 테이블
No 자료
유형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수록
매체
1 저널기사 Affect and Persuasion: The Influence of Pleasantness and Arousal on Attitude Formation and Message Elaboration 미리보기
Mano, H. JOHN WILEY & SONS LTD 1997
2 저널기사 Assessing Emotional Reactions to TV Ads: A Replication and Extension with a Brief Adjective Checklist 미리보기
Mano, H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980
3 저널기사 Assessing Emotional Reactions to TV Ads: A Replication and Extension with a Brief Adjective Checklist 미리보기
Mano, H.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996
4 저널기사 Assessing the Dimensionality and Structure of the Consumption Experience: Evaluation, Feeling, and Satisfaction 미리보기
Mano, H. UNIVERSITY OF CHICAGO PRESS 1993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