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
4건 중 4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Mano, H.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Affect and Persuasion: The Influence of Pleasantness and Arousal on Attitude Formation and Message Elaboration 미리보기
저자
Mano, H.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ssessing Emotional Reactions to TV Ads: A Replication and Extension with a Brief Adjective Checklist 미리보기
저자
Man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ssessing Emotional Reactions to TV Ads: A Replication and Extension with a Brief Adjective Checklist 미리보기
저자
Man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ssessing the Dimensionality and Structure of the Consumption Experience: Evaluation, Feeling, and Satisfaction 미리보기
저자
Mano, H.
발행처
UNIVERSITY OF CHICAGO PRESS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