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292
건 중
292
건 출력
4/15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91)
연간물
(1)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4)
Albinsson, P.A.
(2)
Bardhi, F.; Arnould, E.
(2)
Belk, R.; Kozinets, R.
(2)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2)
Briers, B.; Pandelaere, M.; Warlop, L.
(2)
Brough, A.
(2)
Chan, E.; Mukhopadhyay, A.
(2)
Chaplin, L.N.
(2)
Chronis, A.; Hampton, R. D.
(2)
Chung, E.; Beverland, M.
(2)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2)
Dinnin, A.
(2)
Droms, C.
(2)
Espinoza, F.; Fedorikhin, A.; Srivastava, J.
(2)
Fan, X.; Liu, S.; Zhu, M.
(2)
Feltham, T. S.
(2)
Garg, N.
(2)
Gregory, G.
(2)
Griffiths, M.A.; Harmon, T.R.
(2)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2)
Jiang, Y.; Lei, J.
(2)
Johnson, B.R.; Ross, W.T.
(2)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2)
Kelly, A.; Lawlor, K.; O Donohoe,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6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9
(50)
2006
(32)
1994
(27)
2005
(25)
2007
(21)
2008
(21)
2012
(20)
1997
(16)
2013
(15)
2001
(14)
2003
(13)
1996
(11)
1980
(10)
1993
(9)
2000
(7)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61.
서명
Affect as Information: The Moderating Roles of Self-Regulatory System and Diagnosticity of Affective Valence
저자
Kramer, T.; Yoon, S.-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2.
서명
Affect as Information: The Moderating Roles of Self-Regulatory System and Diagnosticity of Affective Valence
저자
Kramer, T.; Yoon, S.-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3.
서명
Affect, Cognition, and Consumer Charity: The Moderating Role of Social Distance
저자
Paniculangara, J.; He,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4.
서명
Affect, Empathy, and Predictions of Others' Risk Tolerance
저자
Faro, D.; Rottenstreich,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5.
서명
Affect Evaluation or Regulation in Visual Art Consumption? The Influence of Pure and Mixed Emotions
저자
Liang, J.; Chen,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
서명
Affecting Consumers Through Identity and Design
저자
Simonso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
서명
Affective Evaluations Are More Ordinal
저자
Pham, M.T.; Toubia, O.; Li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8.
서명
Affective Product Categorization and Knowledge Transfer from Multiple Affective Categories
저자
Houliez, C.; Mandel, N.; Nowli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9.
서명
Affective Sensory Regulation: A Framework for Understanding Affect Regulation via Sensory Regulation
저자
King,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
서명
Affective Underpinnings of Decision Heuristics
저자
Sain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
서명
Affective Underpinnings of Decision Heuristics
저자
Sain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
서명
Affect-Rich Experiencers, Affect-Poor Forecasters: Mispredicting The Influence of Outcome Magnitude and Outcome Probability on Experienced Affect
저자
Buechel, E.; Zhang, J.; Morewedge, C.; Vosgerau,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3.
서명
Affect Without Cognition
저자
Ma, J.; Zhang, L.; Ma,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4.
서명
Affordability Perceptions in Consumer Research
저자
Notani, A.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5.
서명
African American Vernacular English in Advertising: A Sociolinguistic Study
저자
Edson Escala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6.
서명
African American Vernacular English in Advertising: A Sociolinguistic Study
저자
Escalas, J.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7.
서명
Age Differences in Children's Navigation and Information Processing of Websites
저자
Alonzo, M.; Rose, 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8.
서명
Agent Decision Making: Understanding and Predicting the Preferences of Others
저자
West, P.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9.
서명
Agent Gender and Sex-Typed Social Influenceability in Online Communication
저자
Lee, E.-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
서명
Aging and Consumer Responses: Opportunities, Evaluation and a New Research Focus
저자
Gregoire,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