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292
건 중
292
건 출력
11/15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91)
연간물
(1)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4)
Albinsson, P.A.
(2)
Bardhi, F.; Arnould, E.
(2)
Belk, R.; Kozinets, R.
(2)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2)
Briers, B.; Pandelaere, M.; Warlop, L.
(2)
Brough, A.
(2)
Chan, E.; Mukhopadhyay, A.
(2)
Chaplin, L.N.
(2)
Chronis, A.; Hampton, R. D.
(2)
Chung, E.; Beverland, M.
(2)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2)
Dinnin, A.
(2)
Droms, C.
(2)
Espinoza, F.; Fedorikhin, A.; Srivastava, J.
(2)
Fan, X.; Liu, S.; Zhu, M.
(2)
Feltham, T. S.
(2)
Garg, N.
(2)
Gregory, G.
(2)
Griffiths, M.A.; Harmon, T.R.
(2)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2)
Jiang, Y.; Lei, J.
(2)
Johnson, B.R.; Ross, W.T.
(2)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2)
Kelly, A.; Lawlor, K.; O Donohoe,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6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9
(50)
2006
(32)
1994
(27)
2005
(25)
2007
(21)
2008
(21)
2012
(20)
1997
(16)
2013
(15)
2001
(14)
2003
(13)
1996
(11)
1980
(10)
1993
(9)
2000
(7)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01.
서명
Are Consumers Intuitively Bayesian? The Role of Consumer Metacognition
저자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2.
서명
Are Good Intentions Enough? Encouraging Regular Savings Through Implementation Intentions
저자
Loibl, C.; Scharff,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3.
서명
Are McNoodles and McDonald's Kinship Connected? Effects of Linguistic Information on Consumers' Categorization of New Products
저자
Yan, D.; Chan, A.K.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4.
서명
Are Metaperceptions a Viable Explanation for Low Coupon Redemption Rates?
저자
Main, K. J.; Argo, J.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5.
서명
Are modern Chinese getting more materialistic? - A study of materialism with longitude and cross-cultural comparisons
저자
Xie, C.; Bagozzi, R.P.; Yang, Z.; Wu,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6.
서명
Are "Paradigms Lost" in Marketing? Some Twenty Years Later...: A Content Analysis
저자
AlShebi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7.
서명
Are Visceral Factors Sensitive to Attentional Focus Manipulation? The Case of Hunger
저자
Paquet, C.; Dube, L.; Le Bel, J.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8.
서명
Are Well-Known Brands Held to a Higher Standard of Performance: The Moderating Influence of Pre vs. Post Purchase of the Product
저자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9.
서명
Are Well-Known Brands Held to a Higher Standard of Performance: The Moderating Influence of Pre vs. Post Purchase of the Product
저자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0.
서명
Are You a Lark or an Owl? The Effects of Time of Day and Circadian Type on Consumer Information Processing
저자
Ramanath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1.
서명
Are You Really Paying What You Wish? Interpersonal Influences on Price Decisions
저자
Lee, S.R.; Baumgartner, H.; Pieters,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2.
서명
Arousal as a Driving Force for Decision-Making: Empirical Results from Measuring Electrodermal Reactions at the Point-of-Sale
저자
Groeppel-Klein, A.; Germelmann, C.; Domke, A.; Woratschek,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3.
서명
Arousal Congruencyand Consumer Choice
저자
Di Muro, F.; Murray, K.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4.
서명
Artist Becomes/Becoming Artistic: The Artist as Producer-Consumer
저자
Meamber, 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5.
서명
Artistic Stylistic Properties of Fashion Luxury Advertisements
저자
Zarzosa, J.; Luna-Nevarez,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6.
서명
Artists' Perspectives at The 2002 Utah Arts Festival
저자
Meamber, 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7.
서명
Assessing Actual Service Performance: Incongruities Between Expectation and Evaluation Criteria
저자
Taylor, V. A.;Miyazaki, A.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8.
서명
Assessing Consumer Reaction to New Product Ideas: Does it Matter Where You Live and How Old You Are?
저자
Wang, J.; Cole,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9.
서명
Assessing Consumers' Affective Responses to Retail Environments: A Tale of Two Simulation Techniques
저자
Areni, C.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0.
서명
Assessing Consumers' Affective Responses to Retail Environments: A Tale of Two Simulation Techniques
저자
Areni, C.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