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292
건 중
292
건 출력
12/15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91)
연간물
(1)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4)
Albinsson, P.A.
(2)
Bardhi, F.; Arnould, E.
(2)
Belk, R.; Kozinets, R.
(2)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2)
Briers, B.; Pandelaere, M.; Warlop, L.
(2)
Brough, A.
(2)
Chan, E.; Mukhopadhyay, A.
(2)
Chaplin, L.N.
(2)
Chronis, A.; Hampton, R. D.
(2)
Chung, E.; Beverland, M.
(2)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2)
Dinnin, A.
(2)
Droms, C.
(2)
Espinoza, F.; Fedorikhin, A.; Srivastava, J.
(2)
Fan, X.; Liu, S.; Zhu, M.
(2)
Feltham, T. S.
(2)
Garg, N.
(2)
Gregory, G.
(2)
Griffiths, M.A.; Harmon, T.R.
(2)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2)
Jiang, Y.; Lei, J.
(2)
Johnson, B.R.; Ross, W.T.
(2)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2)
Kelly, A.; Lawlor, K.; O Donohoe,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6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9
(50)
2006
(32)
1994
(27)
2005
(25)
2007
(21)
2008
(21)
2012
(20)
1997
(16)
2013
(15)
2001
(14)
2003
(13)
1996
(11)
1980
(10)
1993
(9)
2000
(7)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21.
서명
Assessing Divergent Disciplinary Views of the Globalization of Consumption: An Exploratory, Cross-Sectoral, and Ethnographic Examination of Consumer-Choice Dynamism Resulting From the Influx of New Forms of Retailing
저자
Gabel, 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2.
서명
Assessing Emotional Reactions to TV Ads: A Replication and Extension with a Brief Adjective Checklist
저자
Man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3.
서명
Assessing Emotional Reactions to TV Ads: A Replication and Extension with a Brief Adjective Checklist
저자
Man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4.
서명
Assessing the Consumer Perceived Value Scale
저자
Walsh, G.; Kilian, T.; Buxel,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5.
서명
Assessing the Impact of Message Cues and Arguments in Persuasion: Conceptual and Methodological Issues
저자
Areni, C. S.;Cox, K.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6.
서명
Assessing Viewer Judgment of Advertisements and Vehicles: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저자
Feltham, T.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7.
서명
Assessing Viewer Judgment of Advertisements and Vehicles: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저자
Feltham, T.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8.
서명
Assimilation and Contrast in Consumer Price Perceptions
저자
Adaval, R.; Wyer, 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9.
서명
Asymmetric Switching Patterns Between Higher-Quality and Lower-Quality Brands
저자
Chatterjee, S.;Heath, 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0.
서명
Asymmetries in Price and Quality Competition: Experimental Test of Underlying Mechanisms
저자
Heath, 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1.
서명
At Face Value: Visual Antecedents of Impression Formation in Servicescapes
저자
Verhoeven, J.W.M.; Van Rompay, T.; Pruy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2.
서명
At Face Value: Visual Antecedents of Impression Formation in Servicescapes
저자
Verhoeven, J.W.M.; Van Rompay, T.; Pruy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3.
서명
Attainment Versus Maintenance Goals: Differences in Cognitive Processing and Goal Attractiveness
저자
Stamatogiannakis, A.; Chattopadhyay, A.; Chakravarti,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4.
서명
Attending Performing Arts: A Consumption System Model of Buying-Consuming Experiences
저자
Caldwell, M. L.; Woodsid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5.
서명
Attentional and Inferential Effects of Point-of-Purchase Marketing
저자
Valenzuela, A.; Chando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6.
서명
Attentional and Inferential Effects of Point-of-Purchase Marketing
저자
Valenzuela, A.; Chando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7.
서명
Attention and Liking Judgments towards Advertising
저자
Ye,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8.
서명
Attention Grabbers: An Exploration of the Automatic Categorization of Advertisement Headlines
저자
Nielsen, J.; Mas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9.
서명
Attitudes and Behaviors Assessment: The Impact of the Hypothetical Bias
저자
Roux, C.; Bockenholt,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0.
서명
Attitudes and Promotions
저자
Gneez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