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292
건 중
292
건 출력
7/15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91)
연간물
(1)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4)
Albinsson, P.A.
(2)
Bardhi, F.; Arnould, E.
(2)
Belk, R.; Kozinets, R.
(2)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2)
Briers, B.; Pandelaere, M.; Warlop, L.
(2)
Brough, A.
(2)
Chan, E.; Mukhopadhyay, A.
(2)
Chaplin, L.N.
(2)
Chronis, A.; Hampton, R. D.
(2)
Chung, E.; Beverland, M.
(2)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2)
Dinnin, A.
(2)
Droms, C.
(2)
Espinoza, F.; Fedorikhin, A.; Srivastava, J.
(2)
Fan, X.; Liu, S.; Zhu, M.
(2)
Feltham, T. S.
(2)
Garg, N.
(2)
Gregory, G.
(2)
Griffiths, M.A.; Harmon, T.R.
(2)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2)
Jiang, Y.; Lei, J.
(2)
Johnson, B.R.; Ross, W.T.
(2)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2)
Kelly, A.; Lawlor, K.; O Donohoe,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6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9
(50)
2006
(32)
1994
(27)
2005
(25)
2007
(21)
2008
(21)
2012
(20)
1997
(16)
2013
(15)
2001
(14)
2003
(13)
1996
(11)
1980
(10)
1993
(9)
2000
(7)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21.
서명
An Examination of Recall Measures of Sponsorship Awareness
저자
Humphreys, M. S.; Cornwell, T. B.; Weeks, C. S.; McAlister, 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2.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Community Identity and Purchase Preferences Using the Social Identity Approach
저자
Lantz, G.;Loeb,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3.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Complex Relationship Between the Self and Consumer Contexts
저자
Chaplin, L.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Complex Relationship Between the Self and Consumer Contexts
저자
Chaplin, L.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Concept of Postmodern Home and the Role of Consumption in Home-Making Practices
저자
Bardhi, F.; Arnould,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Concept of Postmodern Home and the Role of Consumption in Home-Making Practices
저자
Bardhi, F.; Arnould,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Context-Induced Mood States on the Evaluation of a `Feel-Good' Product: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Type and the Consistency Effects Model
저자
Hadjimarcou,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8.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Context-Induced Mood States on the Evaluation of a `Feel-Good' Product: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Type and the Consistency Effects Model
저자
Hadjimarcou, J.;Marks, L.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9.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Psychometric Properties of a Conservation-Oriented Consumption Scale
저자
Malafarina, K.;Jas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Psychometric Properties of a Conservation-Oriented Consumption Scale
저자
Malafarina,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
서명
An Examination of Urban Chinese Children's Relative Influence in Family Decision-Making
저자
Williams, L. A.; Veeck, A.; Jiang,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
서명
An Experimental Investigation of Self-Symbolism in Gifts
저자
Wolfinbarg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3.
서명
An Experimental Investigation of Self-Symbolism in Gifts
저자
Wolfinbarg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4.
서명
An Experimental Investigation of the Processes Underlying the Interpretation of Nonverbal Signs and Metaphors in Advertising
저자
DeRosia,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5.
서명
An Experimental Study of Buyer-Seller Negotiation: Self-Interest Versus Other-Regarding Behavior
저자
Zwic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6.
서명
An Exploration Into The Religious and Symbolic Meanings of Gendered Spaces in an Arab Gulf Home
저자
Sobh, R.; Bel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7.
서명
An Exploration of Consumer Forgiveness Following Marketer Transgressions
저자
Chung, E.; Beverlan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8.
서명
An Exploration of Consumer Forgiveness Following Marketer Transgressions
저자
Chung, E.; Beverlan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9.
서명
An Exploration of Identity Re-Creation in the Context of Internet Dating
저자
Yurchisin, J.; Watchravesringkan, K.; McCabe, D.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0.
서명
An Exploration of Triune Brain Effects in Advertising
저자
Chaudhuri, A.;Buc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