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292
건 중
292
건 출력
10/15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91)
연간물
(1)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4)
Albinsson, P.A.
(2)
Bardhi, F.; Arnould, E.
(2)
Belk, R.; Kozinets, R.
(2)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2)
Briers, B.; Pandelaere, M.; Warlop, L.
(2)
Brough, A.
(2)
Chan, E.; Mukhopadhyay, A.
(2)
Chaplin, L.N.
(2)
Chronis, A.; Hampton, R. D.
(2)
Chung, E.; Beverland, M.
(2)
Dalman, M.D.; Desai, K.K.; Agarwal, M.K.
(2)
Dinnin, A.
(2)
Droms, C.
(2)
Espinoza, F.; Fedorikhin, A.; Srivastava, J.
(2)
Fan, X.; Liu, S.; Zhu, M.
(2)
Feltham, T. S.
(2)
Garg, N.
(2)
Gregory, G.
(2)
Griffiths, M.A.; Harmon, T.R.
(2)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2)
Jiang, Y.; Lei, J.
(2)
Johnson, B.R.; Ross, W.T.
(2)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2)
Kelly, A.; Lawlor, K.; O Donohoe,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6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
발행년도
2009
(50)
2006
(32)
1994
(27)
2005
(25)
2007
(21)
2008
(21)
2012
(20)
1997
(16)
2013
(15)
2001
(14)
2003
(13)
1996
(11)
1980
(10)
1993
(9)
2000
(7)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81.
서명
Anticipated and Experienced Emotions in Consumer Choice
저자
Wertenbroch,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2.
서명
Anticipate, Go Big, Enjoy, Repeat: Towards an Optimal Consumption Strategy and Well-Being
저자
Lowe, M.; Haw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3.
서명
Anticipating Consumption: The Impact of Expectations on Decision-Making for Healthy Products
저자
Phillips, D.M.; Phillips, J.K.; Childs, N.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4.
서명
Anticipating Returns: Preemptive Compensation as a Double-Edged Sword
저자
Wood, S. L.; Haws, K.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5.
서명
Anticipating the Future: The Role of Consumption Visions in Consumer Behavior
저자
Phillips, 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6.
서명
Anticipating the Future: The Role of Consumption Visions in Consumer Behavior
저자
Phillips, 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7.
서명
Anticipations and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Pham, M.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8.
서명
Anti-Consumers in Action: Coping with the Challenges and Consequences of `Drinking Sensibly'
저자
Piacentini, M.G.; Banister, E.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9.
서명
Anti-consumption: Now on Sale
저자
Gopalda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0.
서명
Anxiety Associated with Social Issues: The Development of a Scale to Measure an Antecedent Construct
저자
Sego,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1.
서명
Anxiety Associated with Social Issues: The Development of a Scale to Measure an Antecedent Construct
저자
Sego, T.;Stout, P.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2.
서명
Appraisal Theory of Emotions and Advertising Rhetoric: A Model of Consumer Reactions
저자
Albinsson, P.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3.
서명
Appraisal Theory of Emotions and Advertising Rhetoric: A Model of Consumer Reactions
저자
Albinsson, P.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4.
서명
Appreciating the Local versus Trusting the Global: Shifting Standards in the Evaluation of Product Failures
저자
Sayin, E.; Aydinoglu, N.; Ozsomer, A.; Gurhan-Canli,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5.
서명
Approaching God: Proxy and Proximity of Brand Heroes to the Brand Community
저자
Eagar,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6.
서명
Are All Referrals Created Equal? The Impact of Social Connections on Consumer Discounts
저자
Johnson, B.R.; Ross, W.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7.
서명
Are All Referrals Created Equal? The Impact of Social Connections on Consumer Discounts
저자
Johnson, B.R.; Ross, W.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8.
서명
Are Bad Reviews Stronger than Good? Asymmetric Negativity Biases in the Formation of Online Consumer Trust
저자
Yin, D.; Bond, S.; Zhang,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9.
서명
Are Consumer Relationships Different?
저자
Johnson, A. R.; Thom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0.
서명
Are Consumers Intuitively Bayesian? The Role of Consumer Metacognition
저자
Biswas, D.; Zhao, G.; Lehmann, D.; Grewa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