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
총
20
건 중
20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0)
저자
Di Muro, F.; Murray, K.B.
(2)
Argo, J.J.; Shiv, B.
(1)
Bardhi, F.; Eckhardt, G.M.
(1)
Boland, W.A.; Brucks, M.; Nielsen, J.H.
(1)
Dholakia, U.; Tam, L.; Yoon, S.; Wong, N.
(1)
Gao, H.; Winterich, K. P.; Zhang, Y.
(1)
Heath, Timothy B
(1)
Herr, P.M.; Page, C.M.; Pfeiffer, B.E.; Davis, D.F.
(1)
Kim, S.; Chen, R. P.; Zhang, K.
(1)
Kozinets, R. V.
(1)
Lembregts, C.; Pandelaere, M.
(1)
Moore, Sarah G.
(1)
Pham, Michel Tuan
(1)
Rahinel, Ryan; Ahluwalia, Rohini
(1)
Summers, C. A.; Smith, R. W.; Reczek, R. W.
(1)
Van Den Bergh, B.; Heuvinck, N.; Schellekens, G. A.; Vermeir, I.
(1)
Wilcox, K.; Stephen, A.T.
(1)
Winterich, K.P.; Zhang, Y.
(1)
unknown
(1)
더보기
(14)
더보기 취소
출판사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20)
발행년도
2016
(7)
2012
(5)
2014
(3)
2015
(2)
2000
(1)
2001
(1)
2013
(1)
더보기
(2)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ccepting Inequality Deters Responsibility: How Power Distance Decreases Charitable Behavior
저자
Winterich, K.P.; Zhang, Y.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ccess-Based Consumption: The Case of Car Sharing
저자
Bardhi, F.; Eckhardt, G.M.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ffective Influences on Evaluative Processing
저자
Herr, P.M.; Page, C.M.; Pfeiffer, B.E.; Davis, D.F.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ffect Monitoring and the Primacy of Feelings in Judgment/
저자
Pham, Michel Tuan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ll That Glitters Is Not Gold: How Others’ Status Influences the Effect of Power Distance Belief on Status Consumption
저자
Gao, H.; Winterich, K. P.; Zhang, Y.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ltering Speed of Locomotion
저자
Van Den Bergh, B.; Heuvinck, N.; Schellekens, G. A.; Vermeir, I.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mazonian Forests and Trees: Multiplicity and Objectivity in Studies of Online Consumer-Generated Ratings and Reviews, A Commentary on de Langhe, Fernbach, and Lichtenstein
저자
Kozinets, R. V.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n Arousal Regulation Explanation of Mood Effects on Consumer Choice
저자
Di Muro, F.; Murray, K.B.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n Arousal Regulation Explanation of Mood Effects on Consumer Choice
저자
Di Muro, F.; Murray, K.B.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n Audience of One: Behaviorally Targeted Ads as Implied Social Labels
저자
Summers, C. A.; Smith, R. W.; Reczek, R. W.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Announcement
저자
unknown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Anthropomorphized Helpers Undermine Autonomy and Enjoyment in Computer Games
저자
Kim, S.; Chen, R. P.; Zhang, K.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Are All Units Created Equal? The Effect of Default Units on Product Evaluations
저자
Lembregts, C.; Pandelaere, M.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Are Close Friends the Enemy? Online Social Networks, Self-Esteem, and Self-Control
저자
Wilcox, K.; Stephen, A.T.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Are White Lies as Innocuous as We Think?
저자
Argo, J.J.; Shiv, B.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Asymmetric Competition in Choice and the Leveraging of Competitive Disadvantages
저자
Heath, Timothy B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Attention Modes and Price Importance: How Experiencing and Mind-Wandering Influence the Prioritization of Changeable Stimuli
저자
Rahinel, Ryan; Ahluwalia, Rohini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Attitude Predictability and Helpfulness in Online Reviews: The Role of Explained Actions and Reactions
저자
Moore, Sarah G.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The Ant and the Grasshopper: Understanding Personal Saving Orientation of Consumers
저자
Dholakia, U.; Tam, L.; Yoon, S.; Wong, N.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The Attribute Carryover Effect: What the ``Runner-Up'' Option Tells Us about Consumer Choice Processes
저자
Boland, W.A.; Brucks, M.; Nielsen, J.H.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